삼시세끼 시청하기
삼시세끼에 임영웅 가수님이 출연하게 되어 기대가 큰만큼 많은 응원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삼시세끼 시청👆
삼시세끼 예고👆
삼시세끼 하이라이트👆
※ 클릭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배우 차승원이 최근 유튜브 채널 ‘낰낰’에 출연해 가수 임영웅과의 특별한 순간을 회상했다. 그는 다음 달 20일 방송될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어촌편’에서 임영웅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대해 기대감을 표했다.
차승원은 “영웅이가 근 이틀 정도 지나면서 많은 모습을 보여줬다”며, “그의 일상적인 모습을 담은 프로그램이 드물지 않나”라고 말했다. 이어서 “임영웅이 자고 먹고 수다 떨고 마늘도 까는 모습이 나올 것”이라며, 팬들이 기대할 만한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그는 “임영웅을 좋아하는 팬분들에게는 그 이상의 재미를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차승원은 ‘삼시세끼’에서 마법 같은 일이 벌어진다고 하며, 게스트가 등장하는 순간 그들의 직업이나 명성이 사라진다고 설명했다. “그 순간부터 서열 3위”라며 유해진의 유명한 명언을 인용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번 시즌에는 차승원과 유해진만 출연하며, 기존 멤버인 손호준은 함께하지 않는다. 나영석 PD는 “이번 시즌은 두 사람만 나오는 모습을 기획했다”며, 다음 시즌에는 손호준이 꼭 돌아올 것이라고 밝혔다. 손호준 역시 “선배님 두 분이서 하시는 걸 적극 찬성한다”고 응원했다.
이번 ‘삼시세끼’에서 임영웅의 특별한 모습이 기대된다.